상점의처리-각 계급별로 상인들을 배치하겠습니다.
초반부터 끝 계급의 아이템들을 각각 배치하겠습니다.
몬스터의 수-줄이겠습니다!그리고 도망치지 못 하는
몬스터들은 제가 고의적으로 보스들만 도망치게
못 하게 했습니다.이 문제점은 도망치도록 바꾸겠습니다.혹시 또 도망칠 수 없는 몬스터들은 있나요?
난이도-일단 초반부터 좀 쉽게 설정하였습니다.
후반부에 어렵게 해놨구요.난이도는 고려해보겠습니다.
2.스토리
라키의 성격변화,글로리아의 광기,엘프장로의 예언기능...이건 스토리의 문제인데...
글로리아의 광기는 '악의 기운이 글로리아의 몸속으로 들어갔다'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좀 더 생각하고 스토리를 재구성해야겠네요.
3.완성도
쥬니스처치 후 이동경로 버그수정
4.맵 배치
카이네 동굴을 '어둠의 공간'으로 배치한게 매우
큰 실수였네요...동굴 맵으로 설정하여 고치겠습니다.
5.그래픽
사실 스토리가 어쩌다보니 아르시스,나르플,글로리아 순으로 되어버렸습니다..그 때가 초등학교시절이라
마땅한 아이디어생각이 안 나기도 했고,
그 이름이 어울리다고 생각했습니다.
6.스토리
전체적인 스토리개선은 에르네아2-반란의시작 을
만나보시면 됩니다^^그리고 등장인물,몬스터 등은
XP에서의 독창성을 보여주려고 준비중입니다!
▶사실 제가 보았을때도 베스트는 무리인 것 같았습니다..그리고 아르네아가 아닌 에르네아입니다ㅠㅠ
서륜님만 아니고 다른분들도 제목을 다른 이름으로
오해하십니다ㅜ.ㅜ
그리고 다시한번 평가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할 때,소개*개발노트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후반컨텐츠의 평가도 들어보고 싶네요.ㅎㅎ;;
평가해주신 것에 답변을 하겠습니다!
1.게임성
클레릭직업-클레릭은 공격스킬이 없기 때문에
평타가 높습니다.공격형스킬이 없는게 단점이죠.
상점의처리-각 계급별로 상인들을 배치하겠습니다.
초반부터 끝 계급의 아이템들을 각각 배치하겠습니다.
몬스터의 수-줄이겠습니다!그리고 도망치지 못 하는
몬스터들은 제가 고의적으로 보스들만 도망치게
못 하게 했습니다.이 문제점은 도망치도록 바꾸겠습니다.혹시 또 도망칠 수 없는 몬스터들은 있나요?
난이도-일단 초반부터 좀 쉽게 설정하였습니다.
후반부에 어렵게 해놨구요.난이도는 고려해보겠습니다.
2.스토리
라키의 성격변화,글로리아의 광기,엘프장로의 예언기능...이건 스토리의 문제인데...
글로리아의 광기는 '악의 기운이 글로리아의 몸속으로 들어갔다'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좀 더 생각하고 스토리를 재구성해야겠네요.
3.완성도
쥬니스처치 후 이동경로 버그수정
4.맵 배치
카이네 동굴을 '어둠의 공간'으로 배치한게 매우
큰 실수였네요...동굴 맵으로 설정하여 고치겠습니다.
5.그래픽
사실 스토리가 어쩌다보니 아르시스,나르플,글로리아 순으로 되어버렸습니다..그 때가 초등학교시절이라
마땅한 아이디어생각이 안 나기도 했고,
그 이름이 어울리다고 생각했습니다.
6.스토리
전체적인 스토리개선은 에르네아2-반란의시작 을
만나보시면 됩니다^^그리고 등장인물,몬스터 등은
XP에서의 독창성을 보여주려고 준비중입니다!
▶사실 제가 보았을때도 베스트는 무리인 것 같았습니다..그리고 아르네아가 아닌 에르네아입니다ㅠㅠ
서륜님만 아니고 다른분들도 제목을 다른 이름으로
오해하십니다ㅜ.ㅜ
그리고 다시한번 평가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할 때,소개*개발노트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후반컨텐츠의 평가도 들어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