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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klslel
2016.02.01 06:25
자바스크립트인 이상 해당 데이터를 관리해주는 기법을
개발자 스스로가 생각을 해내어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의 경우에 데이터 인스턴스의 갯수만 많아져도
성능의 저하가 꽤나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스크립트
문자열 자체를 읽어들여 각 단계를 수행하는 ECMA스크립트
특성상 발생하는 단점을 끌어안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바스크립트 자체의 연산 메모리 제한 또한 걸려져 있어서
복잡한 연산이나 동시 다발적인 그래픽 렌더링시에 성능의
저하나 게임 속도의 저하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각각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MV가 환경적인 지원을 많이
해주기는 하지만 개발자 또한 코딩시에 스크립트의 한계를
알고서 작성해야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의 설계사상은 본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용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과잉설계는
피하고, 구현하려는 시스템 상의 공식이나 표현을 간소화나
최적화로 매끄러운 연출이 끊기지 않게 해야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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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스스로가 생각을 해내어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의 경우에 데이터 인스턴스의 갯수만 많아져도
성능의 저하가 꽤나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스크립트
문자열 자체를 읽어들여 각 단계를 수행하는 ECMA스크립트
특성상 발생하는 단점을 끌어안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바스크립트 자체의 연산 메모리 제한 또한 걸려져 있어서
복잡한 연산이나 동시 다발적인 그래픽 렌더링시에 성능의
저하나 게임 속도의 저하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각각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MV가 환경적인 지원을 많이
해주기는 하지만 개발자 또한 코딩시에 스크립트의 한계를
알고서 작성해야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의 설계사상은 본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용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과잉설계는
피하고, 구현하려는 시스템 상의 공식이나 표현을 간소화나
최적화로 매끄러운 연출이 끊기지 않게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