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이곳에 올라온 게임중에 이렇게 창도네코TV시연을 보고 흥미를 가진 적은 처음입니다. 그리고 직접 하기는 더 처음입니다.
아직 미완성인 것 같아서 제가 소소하게나마 의견을 좀 내볼까 합니다. - 싸우는 상황등 중요한 상황에서 선택의 다양성을 약간 추가해보는 것도.... 대략 주인공이 자신의 싸우지 않겠다는 신념을 지키느냐 마느냐를 가르는 상황에서 되도록 선택의 다양성이 추가되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면, 자신에게로 오는 위협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선택하는것도 괜찮겠죠. 물론 그 뒤로는 플레이어의 책임이 되겠지만... - 퀘스트등을 할때, 리스크의 가능성도... 예컨데, 야동공유 퀘스트의 경우, 일정 확률로 그 야동이 '상대 컬렉션'으로 퍼져 교내 '본좌'가 될 가능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어떤 물건을 훔치는 퀘스트의 경우, 일정확률로 아이템의 주인이 아오오니처럼 쫓아오기도...
아무튼 약을 빨기까지한 주변상황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수준있게 표현해서 놀랐습니다. 핡!
그리고 직접 하기는 더 처음입니다.
아직 미완성인 것 같아서 제가 소소하게나마 의견을 좀 내볼까 합니다.
- 싸우는 상황등 중요한 상황에서 선택의 다양성을 약간 추가해보는 것도....
대략 주인공이 자신의 싸우지 않겠다는 신념을 지키느냐 마느냐를 가르는 상황에서 되도록 선택의 다양성이 추가되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면, 자신에게로 오는 위협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선택하는것도 괜찮겠죠. 물론 그 뒤로는 플레이어의 책임이 되겠지만...
- 퀘스트등을 할때, 리스크의 가능성도...
예컨데, 야동공유 퀘스트의 경우, 일정 확률로 그 야동이 '상대 컬렉션'으로 퍼져 교내 '본좌'가 될 가능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어떤 물건을 훔치는 퀘스트의 경우, 일정확률로 아이템의 주인이 아오오니처럼 쫓아오기도...
아무튼 약을 빨기까지한 주변상황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수준있게 표현해서 놀랐습니다. 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