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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성
2016.08.16 09:17
근래 봤던 게임중에 스크립트를 예쁘게 가장 잘 소화하신것같아요
아쉬운점은 버그가 좀 있다는거?
(UI가 때때로 멈춥니다 LV2때 더이상 경험치&레벨이 안오르고, ESC를 눌렀다가 나와야 풀린다던지, 몹들이 공중을 밟고 돌아다닌다던지, 점프가 공중에서 무한으로 된다던지)
그리고 진행방식이 ~~ 몇마리 잡아와 0/15 이런거 7번 정도 반복이라..
게임이 아니라 노가다를 하는 느낌이었어요
한국식 MMORPG식 진행 말고 보통 패키지형 RPG처럼 스토리진행방식으로 가면 훨씬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스킬 등록방법이 빠져있는것도 아쉽네요, 메모장에도 게임내에도 등록방법이 없어서 헤맸네요
1번 달팽이스킬의 경우 이펙트도 제대로 안나오고 어떤식으로 딜이 들어가는지 표시가 제대로 안되고
2번 소울블레이드는 화면전체에서 랜덤식으로 타겟을 잡아 딜이 들어가니까 좀 위화감? 같은게 있어요
귀환스킬이 사용이 안되는데, 설명에 쿨타임이 10분이면 지나치게 긴것같아요
그리고 UI가 지나치게 자주 멈춰서 피통 마나통 확인이 힘들정도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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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운점은 버그가 좀 있다는거?
(UI가 때때로 멈춥니다 LV2때 더이상 경험치&레벨이 안오르고, ESC를 눌렀다가 나와야 풀린다던지, 몹들이 공중을 밟고 돌아다닌다던지, 점프가 공중에서 무한으로 된다던지)
그리고 진행방식이 ~~ 몇마리 잡아와 0/15 이런거 7번 정도 반복이라..
게임이 아니라 노가다를 하는 느낌이었어요
한국식 MMORPG식 진행 말고 보통 패키지형 RPG처럼 스토리진행방식으로 가면 훨씬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스킬 등록방법이 빠져있는것도 아쉽네요, 메모장에도 게임내에도 등록방법이 없어서 헤맸네요
1번 달팽이스킬의 경우 이펙트도 제대로 안나오고 어떤식으로 딜이 들어가는지 표시가 제대로 안되고
2번 소울블레이드는 화면전체에서 랜덤식으로 타겟을 잡아 딜이 들어가니까 좀 위화감? 같은게 있어요
귀환스킬이 사용이 안되는데, 설명에 쿨타임이 10분이면 지나치게 긴것같아요
그리고 UI가 지나치게 자주 멈춰서 피통 마나통 확인이 힘들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