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삘 꽂혀서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유저로써 조금 아쉬운점을 적는다면 초반엔 게임이 난이도가 있는반면 중반부(?)도박과 영지를 하사받으면서부터 난이도가 급하락해서 조금 루즈해지는감이 있네요ㅠ 특히 영지 증축하는데 돈이 얼마 들지 않는 반면에 세금+적금을 통해 가만히 앉아서 쉽게 돈을 엄청 불릴수가 있는데 영지의 도구점에서 100%회복템을 비롯한 강력한 회복아이템을 구할 수 있고 중반부인데도 대장간에서 구매할수있는 장비와 장신구는 거의 끝판왕급이며 또한 불린 돈으로 교회에서 경험치를 손쉽게 구매 후 간단한 레벨업을 할 수 있다보니 저는 경험치를 따로 안사고 플레이 하고 있는데도 스킬 난사 한두번 하면 몹이 다죽어서 갑자기 게임이 엄청 쉬워집니당 약간의 밸런스 조정이 있으면 더 재미있을거 같아여 영지의 아이템을 대폭 제한하고 세금을 낮추고 세금의 이자율과 적금도 낮추고 공헌도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에 시간 제한을 두거나 가격을 대폭 올리는 등의 밸런싱 패치로 급성장이 아닌 성장이 완만하게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초반엔 게임이 난이도가 있는반면 중반부(?)도박과 영지를 하사받으면서부터
난이도가 급하락해서 조금 루즈해지는감이 있네요ㅠ
특히 영지 증축하는데 돈이 얼마 들지 않는 반면에
세금+적금을 통해 가만히 앉아서 쉽게 돈을 엄청 불릴수가 있는데
영지의 도구점에서 100%회복템을 비롯한 강력한 회복아이템을 구할 수 있고
중반부인데도 대장간에서 구매할수있는 장비와 장신구는 거의 끝판왕급이며
또한 불린 돈으로 교회에서 경험치를 손쉽게 구매 후 간단한 레벨업을 할 수 있다보니
저는 경험치를 따로 안사고 플레이 하고 있는데도 스킬 난사 한두번 하면 몹이 다죽어서 갑자기 게임이 엄청 쉬워집니당
약간의 밸런스 조정이 있으면 더 재미있을거 같아여
영지의 아이템을 대폭 제한하고 세금을 낮추고 세금의 이자율과 적금도 낮추고
공헌도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에 시간 제한을 두거나 가격을 대폭 올리는 등의 밸런싱 패치로
급성장이 아닌 성장이 완만하게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