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 스크립트 내용
===============================================================
좌표랑 너비수정 하실수 있습니다.
===============================================================
폰트 바꾸기
(폰트이름, 폰트크기)
===============================================================
색깔 바꾸기
===============================================================
표시를 늘리기
표시를 늘릴려면 @Index [" "] 추가합니다. * , 표시주의
when 숫자
메소드
def 메소드
end
===============================================================
마우스
elsif 에서 숫자 1 더해야됨
elsif Mouse_pos(@x, @y + @hight * 숫자, @width, @height
@Command = 숫자 # 숫자 1더 안해도됨
end
def update 에
# 마우스
if Mouse_pos(@x, @y + @height * 1,@width, @height)
@Command = 0
refresh
elsif Mouse_pos(@x, @y + @height * 2,@width, @height)
@Command = 1
refresh
elsif Mouse_pos(@x, @y + @height * 3,@width, @height)
@Command = 2
refresh
end
추가하세요.
===============================================================
특히 인덴트는 되도록이면 쓰시길 바랍니다. (이거 습관되면 나중에 정말 안 좋습니다.)
구조가 눈에 명확히 보이질 않으니, 나중에 보기도 힘들고 해석하기도 힘듭니다.
여담이지만 인스턴스 변수나 메소드 명은 앞글자 주로 소문자로 씁니다.
클래스나 모듈명, 상수를 대문자로 쓰지요.
이 역시 편리성이나 가독성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유지보수가 쉽도록 설정과 관련된 부분만 별도로 위로 다 빼주시는 게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더 좋습니다.
(그렇게 안 하면 사용을 못 하는 사람도 물론 있겠지요.)
개인적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을지도 모르겠지만,
공개적으로 배포하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한 스크립트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