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게임의 story
전사학교의 부반장인 레오나드. 그는 학교에서 무인국을 여행하게 된다. 그의 엄마인 카트리나도 여러가지 사업때문에 무인국으로 가야한다. 몇 일이 지나, 그들은 무인국으로 향하게되는데....
그러나 심한 태풍으로 인해 배가 침몰하게 되어 무인도(여기서 무인도는 사람이 없는 섬이 아니라, "무술의 섬"을 이야기 하는 것임.)에 오게 되는데... 그 무인도는 1시리즈와 2시리즈와는 매우 거리가 있는 장소.
레오나드는 그 곳에서 깨어나게 되는데, 하루나의 도움으로 하루나의 집에서 살게 되고, 같은 일행이 되었다.
그는 여행을 하면서 여러 일행들을 만나서 같은 일행이 되었는데... 여행을 하다보니 잦은 도적의 침입으로 일행 수주를 잃게되고, 수주를 구하려고 하는데.... 수주가 배신을 하게 된 사실을 도적에게 잡혀간 세진에게 듣게 되고, 세진과도 같은 일행이 되었다. 같은 일행이 되면서 같은 나이인 레오나드와 세진은 친구가 되었다.
계속되는 여행에서 여행의 목표를 알게 된 레오나드는. 그 목표를 모두 달성하게 된다. 그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에 도적인 글로리아에게 어이없이 죽음을 당할 뻔 하였지만, 그 위기를 넘겼다. 무인도 여행을 마치고 나서 그들은 결국 이 지역에서 살게 된다..
- 대략 story는 이렇게 되구요, 현재 이 게임은 45%정도 완성했습니다.
Muindo Exploer 3는 주로 스토리를 중심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2005년 12월 24일을 출시일로 예상을 하고 있구요, 그 때 까지 완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