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어떻게 해야 되는 지는 생각은 되는데 실제로 가능한 부분인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침대에 갔을때 휴식대신에 다름장소로 이동을 하고 거기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하면 되는데 그렇게 하면 침대가기전이랑 간 이후랑 렙이라던가 아이템이라던가 동일하게 되잖아요?
침대가기전이랑 가고난 뒤랑 별개로 데이터가 저장되야하는데
파티원으로 a,b를 넣고 조건으로 가기전에는 a 를 사용하고, 침대간뒤에는 b 를 사용하게해야하나요?
아니면 캐릭터 a,b를 두고 가기전에는 a 를 조종하고, 간뒤에는 b 를 조종하게 할수있는건가요?
아이템이라던가 스킬도 a랑 b 랑 별도로 사용하게 해야하는데 그건 캐릭터가 나뉘면 상관없는데 같이 쓰게 되면 그것도 나눌수있나요?
툴은 mv 사용합니다...ㅜ
침대에 갔을때 휴식대신에 다름장소로 이동을 하고 거기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하면 되는데 그렇게 하면 침대가기전이랑 간 이후랑 렙이라던가 아이템이라던가 동일하게 되잖아요?
침대가기전이랑 가고난 뒤랑 별개로 데이터가 저장되야하는데
파티원으로 a,b를 넣고 조건으로 가기전에는 a 를 사용하고, 침대간뒤에는 b 를 사용하게해야하나요?
아니면 캐릭터 a,b를 두고 가기전에는 a 를 조종하고, 간뒤에는 b 를 조종하게 할수있는건가요?
아이템이라던가 스킬도 a랑 b 랑 별도로 사용하게 해야하는데 그건 캐릭터가 나뉘면 상관없는데 같이 쓰게 되면 그것도 나눌수있나요?
툴은 mv 사용합니다...ㅜ
소비 아이템의 경우엔 침대 후의 아이템 소지상황은 액터를 바꾼들 어떻게 할 수 없으니 따로 변수를 이용해 아이템 목록을 만들어 그때 그때 회수하고 줘야 할 겁니다.
(변수조작; 포션의 소지수) = 게임데이터 포션의 소지수
아이템의 증감; 포션, (변수;포션의 소지수)만큼 감소(침대 후엔 증가겠죠?)
이런식으로 모든 아이템마다 변수를 만들어 관리하면 해결됩니다.